|
영국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가 본격적인 가을∙겨울 등반 시즌을 맞이해 등산용 재킷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버그하우스 구스 다운 페이백(Pay Back)' 이벤트는 버그하우스에서 출시하는 구스 다운 재킷(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즉시 사용이 가능한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버그하우스의 대표 다운 재킷인 시머링 다운 재킷과 퍼나스 다운 재킷은 각각 750필파워, 700필파워의 헝가리산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부피가 작고 무게가 매우 가볍다. 특히 제품을 접어 넣을 수 있는 다운 재킷 전용 패커블(packable)주머니가 따로 있어 휴대가 용이하다. 또한 겉감은 고밀도 초경량의 퍼텍스 퀀텀(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방풍∙방수 기능이 뛰어나며, 은은한 광택 효과와 부드러운 촉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일상생활에서도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시머링 다운 재킷의 가격은 남성용(블랙, 다크그레이, 레드), 여성용(블랙, 핑크, 옐로그린) 모두 29만원이며, 남성용(블루, 레드, 옐로그린)으로만 출시된 퍼나스 다운 재킷은 34만원이다.
버그하우스는 이와 함께 오는 10월 29일까지 내피 탈∙부착이 가능한 집인집(Zip in Zip) 재킷 시리즈와 아시아 최초 출시 픽(Peak) 시리즈 재킷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내피용 구스 다운재킷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인 9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내피용 구스 다운 재킷은 고밀도 초경량 저 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볍고 따뜻하며, 디자인이 깔끔해 자체만으로 세련된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방수∙투습성이 뛰어난 집인집 재킷과 함께 착용하면 외피 재킷이 내피용 구스 다운 재킷을 감싸주기 때문에 한층 뛰어난 보온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한 벌로 세 벌의 효과(3-in-1)까지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버그하우스 엄재은 브랜드장은 “구스 다운 재킷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높고, 휴대성까지 좋아 고객들이 많이 찾는 겨울철 히트아이템”이라며 “버그하우스는 올 겨울 필수 아이템인 구스 다운 재킷 제품을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도록 고객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