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리스, 20%대 시청률 이어 뮤비도 ‘so hot!’

지난 14일 우여곡절 끝에 첫 전파를 탄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가 20%를 훌쩍 넘긴 시청률을 기록한 가운데 백지영이 부른 OST '잊지 말아요' 뮤비 역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오전 11시 현재 싸이월드 실시간 인기곡 3위에 랭크된 '잊지 말아요' 뮤비는 총 4분 15초가량으로, 이병헌과 김태희의 연인 호흡이 잘 드러나 있다.

뿐마 아니라 둘의 첫 만남부터 사랑이 무르익어가는 과정에서의 몇 차례 애잔한 키스신과 베드신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떨리게 할 만큼 아름답게 표현됐고, 블록버스터급 액션도 담겨 있어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백지영의 애절한 보이스가 가미된 뮤직비디오에 대해 네티즌은 "한편의 영화 같다", "아름다운 영상이다", "이병헌의 근육질 몸매에 눈길을 뗄 수 없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 한국 팬뿐만 아니라 '뵨사마' 이병헌 효과로 일본팬들의 관심도 집중돼 한때 서버가 다운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주인공인 이병헌과 김태희의 연인 호흡이 잘 드러나 있다. 드라마 속 주요 장면으로 만든 뮤직비디오인 만큼 이를 접한 팬들은 이병헌과 김태희의 사랑에 촉각을 모으고 있다.

'잊지 말아요' 목소리의 주인공인 백지영은 KBS 2TV '황진이', SBS '자명고' 등 참여했던 OST마다 대박을 터트렸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200억대의 제작비를 투입한 블록버스터 액션 대작 '아이리스'는 헝가리, 일본, 중국 등 다양한 해외 로케이션을 통해 더욱 화려한 스케일을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