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닥터자르트, ‘V7 비타레이저’ 출시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종합적인 피부 트러블을 잠재워 피부톤을 한층 개선시켜 주는 연고 타입의 멀티 비타민 크림 ‘V7 비타레이저(V7 VitaLaser)’를 출시했다.

업계 최초로 7가지 필수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V7 비타레이저’는 나노 리포솜 기술로 캡슐화된 비타민 성분이 멜라닌이 발생하는 표피의 최내부인 기저층까지 침투해 기미, 주근깨, 잡티 등의 다크 스팟과 색소 침착 부위를 집중 개선시켜 준다. 비타민 A는 피부세포 성장 및 재생을 도와주는 콜라겐을 형성하고 손상된 콜라겐의 회복을 촉진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뿐만 아니라 세포를 활성화시켜 잔주름을 말끔히 없애고, 피부 탄력을 강화시켜 준다. 또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 E는 노화방지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이 밖에도 비타민 B3, 비타민 B5, 비타민 F, 비타민 H 등 각종 비타민이 피부 염증을 완화하고 피부 습진, 여드름, 아토피 등을 예방해 피부과에서 치료를 받은 듯한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

흡수력은 에센스와 같아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영양감과 지속력은 크림처럼 오래 가는 연고 타입의 새로운 텍스처를 적용한 점도 특징. 데이케어 단계에서 집중 미백을 원하는 국소 부위에 바르거나, 크림 사용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주면 풍부한 영양과 피부 진정 효과를 즉각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최근 비타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먹는 비타민뿐만 아니라 마시거나 바르는 형태의 색다른 비타민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닥터자르트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함과 동시에 더마톨로지컬 전문 브랜드 특성을 최대한 살려 피부에 실질적인 효과를 주는 치료 개념의 연고 타입 멀티 비타민 크림을 출시하게 됐다”며 “‘V7 비타레이저’는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고농축 필수 비타민을 조합해 7일만 사용해도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으며, 7주 후에는 피부 미백과 탄력, 잔주름 개선에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앞으로 닥터자르트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