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SHINee)가 '링딩동'(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에 앞서 15일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세 번째 미니 앨범 '2009, Year Of Us'를 발표한 샤이니는 16일 공개되는 링딩동(Ring Ding Dong)' 뮤직비디오에서 신비롭고 몽환적이면서도 한층 성숙한 멤버들의 매력을 보여준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0월 초 경기도 남양주의 세트장에서 촬영됐는데, 신화, 이민우, 휘성, 빅뱅 등 톱스타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조수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샤이니의 소속사 측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샤이니의 세련된 안무와 트랜디한 매력을 부각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링딩동'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티저 영상을 15일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또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링딩동' 뮤직비디오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티저 영상을 10월 15일 각종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네티즌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지난 14일 음악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타이틀곡 '링딩동'은 공개되자마자 싸이월드 BGM 실시간 인기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점령해 샤이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한편, 샤이니는 오는 16일 KBS 2TV '뮤직뱅크'(뮤뱅)에서 화려한 컴백무대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