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이플러스, 1천명 임산부 음악회에 초청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이플러스(대표 이근표)가 오는 11월 5일 오후 2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제3회 베페 태교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는 국내외 정상급 프로앙상블 이모션콰르텟(EQ)의 연주로 태교에 좋은 클래식 음악과 영화OST 12곡을 엄선, 아름다운 선율의 감동적인 음악을 준비했다. 또 영화 ‘여인의 향기’의 테마곡 연주와 함께 프로댄서들이 직접 무대에서 영화 속 아름다운 탱고 춤 장면을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두 배의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플러스는 태교음악회 참가 신청 시 임신 후 알게 된 어머니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편지로 남겨준 신청자 중 ‘베스트 사연’을 선정, 음악과 음악 사이 낭송의 기회와 70만원 상당의 마이크라라이트 유모차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 추첨을 통해 잉글레시나 트립어드밴스 유모차, 콤비 카시트, 베페 아기맞이 10종 세트, 파타펌 아기띠, 범보코리아 아기 의자, 베이비유 스튜디오 촬영권, 키드캐리 아기띠, 무루 땅콩기저귀, 퓨토 스킨케어 세트, 오가닉코튼 DIY 세트 등 총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임신 10개월 동안의 태교는 아이의 뇌 발달과 건강한 아기 출산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가장 좋은 태교음악은 엄마의 목소리지만 음색이 뚜렷한 클래식도 태교에 좋아 ‘베페 태교 음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번 베페 태교음악회 참가 희망자는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초청한다. 최종 참석자 명단은 11월 2일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