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남성 그룹 SS501이 국내활동의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20일 0시에 미니앨범 'REBIRTH'의 수록곡을 모두 공개한다.
이미 각종 온라인 레코드 샵에서는 예약판매 순위 1위를 점령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미니 앨범 'REBIRTH'는 총 5곡으로 수록됐다. 실력 있는 유명 해외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그간 발매해 온 어느 앨범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특히 뮤직 프로듀서로 참여한 STEVEN LEE(스티븐 리)는 세계적으로 골든디스크상을 15개 이상 보유하고 독일 히트그룹 US5, 오리콘 차트 1위에 오른 바 있는 일본의 KAT-TUN, V6, HEY!SAY!JUMP, 반토미코(Do As Infinity) 등 국외 많은 유명 아티스트들의 악곡을 작곡 및 프로듀스한 화려한 프로필을 가진 실력자로 눈길을 끈다.
또한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많은 유명가수들의 홀드(러브콜)신청이 들어왔던 'LOVE LIKE THIS'(러브 라이크 디스)는 STEVEN LEE, DREW RYAN SCOTT(드류 라이언 스캇) SEAN ALEXANDER(션 알렉산더)의 곡으로 업템포 신스팝의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고 귀에 감기는 반복적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폭발적이고 깔끔한 편곡에, 특히 미국의 톱가수 Usher, Kanye West, John Legend 등의 곡을 믹스했던 그래미상 6회 수상에 빛나는 엔지니어, 켄루이스(KEN LEWIS) 가 직접 믹싱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했다.
한편,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LOVE LIKE THIS'를 비롯해 'WASTELAND', '하루만', 'Obsess(중독...)', '완.두.콩.'의 수록곡이 있다.
지난 주말 타이페이 슈퍼 아레나에서 성황리에 아시아투어의 타이페이 공연을 마친 SS501은 오는 23일 KBS2 '뮤직뱅크', 24일 MBC '음악중심'(이하 음중), SBS '인기가요'의 컴백무대를 통해 본격적인 국내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