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주디앤디(대표 김성주)의 유러피안 뉴 럭셔리 브랜드 MCM이 이번 가을에 새롭게 선보인 다양한 신제품 라인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MCM은 가을 시즌을 맞아 Cognac Visetos Air Collection(꼬냑 비세토스 에어 컬렉션)과 Animal Charm Collection(애니멀 참 컬렉션)을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Cognac Visetos Air Collection (꼬냑 비세토스 에어 컬렉션)은 MCM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Cognac Visetos Line의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의 컬렉션으로, Air Collection은 라인명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기존의 라인들보다 한층 가벼워진 라인으로 부드러움이 돋보이는 코냑 비세토스에 대담한 스트라이프 디테일로 컬러감을 더해 새로운 감성을 표현했다. 전체적인 바탕에 MCM 로고가 있어 MCM 만의 멋스러움을 연출 할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 디테일 포인트로 쉬크한 클래식 룩의 감성을 새롭게 표현하였다.
또한 가방의 악세서리를 모두 골드장식으로 처리하여 보다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였다.
애니멀 참 컬렉션(Animal Charm Collection)은 MCM의 Heritage를 보여주는 클래식하고 소프트한 느낌의 Cognac Visetos 소재로 유머러스한 멋을 더해주고 있다.귀여운 아이템 참시리즈는 bear, rabbit, Lion,Dog 등의 동물을 모티브로 하여 큐트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고있어 센스있는 선물아이템이다. 특히 독일을 대표하는 두 도시, 뮌헨의 상징인 라이언과 베를린을 상징하는 베어 캐릭터는 독일브랜드로서의 MCM의 Origin을 느낄 수 있다. 참(Charm)의 작업은 모두 핸드메이드로 공정과정이 진행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섬세한 감각을 연출하고 있어 트렌디 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