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슈가버블, 숙면 돕는 이불 전용 섬유유연제 출시

우울증 등으로 불면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은 가을을 맞아 숙면에 도움을 주는 이불 전용 섬유유연제가 출시됐다.

친환경 세제 전문기업 슈가버블(대표 소재춘, www.sugarbubble.com)은 스트레스로 인해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과 편안한 수면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이불전용 섬유유연제 ‘오늘은 빨래 하는 날’을 출시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불면증 해소에 좋은 라벤다 향과 머리를 상쾌하게 하고 잠에서 깨면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시켜주는 쟈스민 향 2가지로 출시되는 슈가버블의 섬유유연제 ‘오늘은 빨래 하는 날’은 마이크로 캡슐 처리로 향이 은은하고 오래 지속된다.

천연 야자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이불의 부드러움과 매끄러움을 더해주는 것이 장점인 이 제품은 피부질환이나 암을 유발 할 수 있는 형광증백제가 없는 친환경 제품이다.

슈가버블의 이불전용 섬유유연제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으로부터 비자극 마크를 획득하고 한국환경산업기술원으로부터 친환경마크를 획득, 안전성과 친환경성을 인정 받았다.

슈가버블의 소재춘 사장은 ‘지난 달에 출시한 국내 최초의 이불 전용 세탁세제와 같이 사용하자는 의미에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브랜드를 모두 ‘오늘은 이불 빨래 하는 날’로 정했다고 밝히고 ‘이번 섬유 유연제 출시를 계기로 매출 상승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를 비롯한 마트와 슈가버블 홈페이지(www.sugarbubble.com)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불 전용 섬유유연제 ‘오늘은 빨래 하는 날’은 1.5Kg에 8천 5백 원.

슈가버블은 지난 달 한국원사직물시험연구원(FITI)과 일본 오사카화성社 등에서 실시한 집먼지 진드기 기피 시험 결과, 95.5% 기피율이 입증된 집먼지 진드기 방어 기능의 이불전용세탁세제 ‘오늘은 이불 빨래 하는 날’을 출시, 아토피 환자들이 있는 주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품문의: 슈가버블 소비자 상담실 080-251-46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