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도 수능 20여일을 앞두고 파리바게뜨가 수험생들의 합격 기원에 나섰다. 파리바게뜨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파리바게뜨야, 합격을 도와줘!' 행사를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야, 합격을 도와줘!'는 수험들의 사기를 북돋아 주고, 실제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국의 고등학교 중 파리바게뜨가 마련한 '합격 기원 위젯'을 다운받고 댓글수가 가장 많은 고등학교 한 곳을 선정, 합격 기원 선물을 전달하게 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학교의 고 3 수험생 전원에게 '합격 기원 패키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의 '합격 기원 위젯'은 입시 일정, 응원 메시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수험생·후배·자녀 등 누구나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합격 기원 위젯'을 통해 다양한 합격 기원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위젯을 다운받은 많은 분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파리바게뜨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위젯을 다운받은 후, 소속된 학교의 이름을 기입하면 된다. 기입된 학교의 이름을 홈페이지에서 댓글달기로 전국 고등학교의 랭킹 그래프가 올라가게 되며, 학교별 랭킹 그래프는 학교의 이름을 기입하는 즉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수능 고득점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는 수험생을 비롯해 고객들의 일상과 함께하고 고민을 함께하는 대한민국 NO.1 베이커리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는 파리바게뜨의 의지가 반영된 것” 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