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OK웨딩클럽, 전세자금 3천 만원 지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하루가 다르게 오르는 전세비 걱정, OK웨딩클럽이 예비 신랑신부님의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극심한 경기 침체가 남녀의 사랑마저 가로막고 있다. 통계청 발표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혼인 건수가 꾸준히 감소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결혼 준비 중 가장 많은 비용이 드는 전세 가격 상승으로 결혼을 미루는 주변 커플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듣게 된다. 대출 금리가 슬금슬금 오르고 있다는 뉴스나 주택대출규제를 강화하겠다는 정부의 정책 발표를 듣는 예비 신랑·신부들의 얼굴엔 애꿎은 주름살만 늘고 있다.

이에 OK웨딩클럽이 발벗고 나섰다.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이사 이방형)가 운영하는 OK웨딩클럽이 전세비 걱정으로 인해 결혼 준비를 힘들어 하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전세자금 3,000만원과 다양한 혼수가전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오는 12월 23일까지 2달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OK웨딩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규 가입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에게 전세자금 3,000만원을 제공하고, 결혼 준비 필수 혼수가전인 42인치 LCD TV 9대, 양문형 냉장고 9대, 세탁기 18대, 엔나비 내비게이션 9대, 비데 45대 등의 혼수상품을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씩, 총 9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게 즉석 게임을 통해 OK캐쉬백 5백 포인트부터 최대 5만 포인트까지 100%당첨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마련돼 있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 T멤버십고객·SK주유소 주유고객 등 제휴사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OK웨딩클럽은 2002년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한민국 예비 신랑신부들 각각에 최적화된 1:1 맞춤 웨딩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준비의 첫 단계인 프로포즈부터 상견례 장소·웨딩홀 섭외·드레스·메이크업·사진촬영은 물론 결혼의 대미를 장식할 허니문까지 OK웨딩클럽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특히 전국 6개 상담센터의 탄탄한 네트워크와 130여명의 전문 웨딩플래너 그리고 다른 웨딩컨설팅 업체에서 벤치마킹 대상으로 꼽을 정도로 정교화된 고객 관리 시스템 등 OK웨딩클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에 이르기까지 4년 연속 토탈 웨딩컨설팅 부문에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혼수가전 당첨자 발표는 10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전세자금 3,000만원 당첨자는 12월 28일에 OK웨딩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