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강남 인강 강사와 브아걸이 함께 한 응원가 듣고 힘내세요~

강남구청 인터넷수능방송(edu.ingang.go.kr)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해 오는 11월 11일까지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남구청 인강은 수능을 약 20여 일 앞둔 시점에서 수험생들을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를 담아 이번 수능 응원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남 인강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남긴 회원을 선정해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싸인CD와 함께 PMP, 수학교재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응원 이벤트에서는 강남 인강에서 수리영역 강의를 담당하고 있는 차길영 강사가 직접 나선 것이 특징이다. 차길영 강사는 강남 인강의 수강생들을 위해 인기가수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와 함께 수능 응원가를 녹음, 뮤직비디오를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 수험생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또한 브라운 아이드 걸스 외에 카라, 포미닛의 수능 응원 영상 메시지도 전해 수험생들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왔다.

김청호 강남구청 교육지원과장은 "강남 인강은 수능을 20여 일 앞둔 지금 시점에서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강남 인강 수험생들이 실전에서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발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강남구청 인강은 지난 13일부터 수험생들이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는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을 제공하고 있다.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은 언어·수리·외국어·사탐·과탐 등 수능 5개 영역을 최종적으로 정리 할 수 있도록 총 11개 강좌, 29개 강의로 구성했다. 특히 기존의 문제 풀이식 파이널 강의를 보완해 각 교과의 핵심 부분만을 요약 정리한 것으로, 강좌당 2~3개의 강의로 구성해 시간적 부담 없이 완강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D-30일 최종 총정리 특강은 강남구청 인강 회원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7일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으며, 교재도 PDF파일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문의: 1577-9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