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철유학이 미국 YMCA에서 인턴으로 근무하며 코넬대학교의 온라인교육과정인 e코넬(eCornell)에서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는 ‘정철 미국 YMCA 인턴쉽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정철 미국 YMCA 인턴쉽 프로그램’은 뉴저지와 펜실베니아에 위치한 YMCA에서 마케팅·고객서비스 등의 분야에서 무급 인턴으로 근무하며, 아이비리그 중 한 곳인 코넬대학교의 온라인 교육과정인 e코넬(eCornell)의 지도자 교육 프로그램과 이스턴 아카데미(Eastern Academy), 노샘프턴 커뮤니티 컬리지(Northampton Community College)의 영어 교육 프로그램을 이수, 학점을 취득하는 프로그램이다. 6개월에서 18개월까지 기간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지원자격은 만 20세에서 만 33세까지로 해당 분야 전공자나 5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선으로 선발한다.
정철유학의 송지언 팀장은 “공신력 있는 비영리 공공기관 YMCA에서의 인턴 경험과 미국 아이비리그 코넬대학교에서의 e코넬(eCornell) 수료증 취득은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정철유학은 안심하고 글로벌한 직무경험을 할 수 있도록 출국 절차뿐 아니라 현지에서의 인턴 채용을 위한 모든 과정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문의:1599-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