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대표 이홍중)은 경산시 사동 2택지개발지구 내 ‘사동 2지구 화성파크드림’을 오는 30일 공개한다.
지하 2층, 지상 17~18층 8개 동에 전용면적 104㎡(39형) ~ 130 ㎡(49형)로 총 505세대로 구성되어 있고 분양가 상한제 이하의 분양가로 공급할 예정이며 중도금 무이자, 선착순 맞춤형 특별분양으로 분양하게 된다.
오픈 당일부터 선착순 동호수 지정 임시계약 또는 계약이 가능하며 구비서류는 가계약금(100만원), 신분증, 도장이다.
사동 2지구 화성파크드림은 월드컵대로 삼성현공원로가 개통되면서 수성구까지의 자가 차량으로 10여 분거리로 수성구 생활권과 대구 전역의 문화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 인근에 경산과학고, 경산중고와 영남대, 대구한의대 등 주요 명문 교육시설이 있너 교육환경도 좋다.
![]() |
▲ 화성파크드림 조감도 |
사동 2지구 화성파크드림은 화성의 반세기 녹색기술과 역량으로 건립되는 사업지로서 설계에서부터 주변환경과 조화된 친환경 단지설계를 통하여 주거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고 단지 내에서 말매못공원을 바라보며 운동할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 골프,SKY독서실, 디지털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등이 설치돼 다양한 문화커뮤니티를 즐길 수있는 문화공간도 제공된다.
특히, 최근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랜드를 제품에 반영한 온타임 옵션을 적용, ‘뉴트렌드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인데 각 주택형별로 인테리어 콘셉트를 차별화하고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는 한편, 주거공간의 개방감과 맑고 화사한 마감재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도 격조 높은 현대적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양도소득세가 5년간 면제되고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완화 적용되며 입주는 2010년 10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지하철 2호선 사월역 옆에 자리 잡고 있다. (분양문의: 795 - 2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