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위한 세미나가 열린다.
상가뉴스레이다(대표 선종필)는 다음달 5일 상가 투자자 및 예비 투자자를 대상으로 “선종필과 함께하는 상가투자” 4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이 어렵게 느끼는 상가투자를 쉽게 이해하고 올바른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1회성 세미나가 아닌 1달간 총 4회에 걸친 장기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이번 세미나에서 ‘판교상가 등 주요 상가분석, 상가투자 환경의 흐름과 변화’에 대해 선종필 상가뉴스레이다 대표가 강의하며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적 제도에 관한 정보를 MFG 김도준 대표(재무컨설턴트)가 제공한다. 또, 장재성 세무사가 상가와 관련된 세무정보를 집중강의할 예정이다.
구체적인 일정은 1주차 10년을 바라보는 환경변화와 종류별 상가 대해부, 2주차 상가투자 지피지기 전술이해 및 재산을 효율적으로 지키는 금융/재무제도 활용, 3주차 보유부터 처분까지 상가관련 세금박사 되기, 4주차 우량물건 분석으로 다가가는 상가 실전분석의 순으로 진행된다.
4기 참여자에게는 세미나 종료 후 현장투어와 무료투자상담 기회가 주어진다.
세미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6시 하루 2시간씩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2주차인 12일에는 특별히 오후 4시~7시까지 진행된다. 본 세미나는 내실 있는 진행을 위해 8명으로 참석자를 제한한다.
세미나 참가비용은 20만원으로 참가 희망자는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상가뉴스레이다 홈페이지(www.sangganews.com)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 02-598-2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