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메이드 천연 화장품 기업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가 28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할로윈 데이(10월31일)를 맞아 다양한 할로윈 유령 디자인의 비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선보인 할로윈 유령 비누를 할로윈 데이 기간(28일~31일)중 5만원이상 구매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 하는 것. 또한 고객은 자신의 취향에 맞춰 할로윈 스폐셜 비누 중 원하는 제품의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로윈 유령 비누는 꼬마 마녀·호박유령·박쥐 등 할로윈 축제를 대표하는 유령들이 비누로 재 탄생 되었으며, 익살스럽고 깜찍한 유령들로 변신한 비누들이 쇼핑 고객들의 흥미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번 할로윈 유령 비누는 라벤더·카모마일·카렌듈라 등 보습과 피부 재생에 효과적인 천연 성분만을 사용한 핸드 메이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성분의 비누를 직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철저한 자연주의를 표방하는‘로얄 네이쳐’는 국내 천연 화장품 시장 1위 기업으로 현재 롯데 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안양점·영등포점·관악점·대전점·광주점·부산 동래점에 입점돼 있을 뿐만 아니라 유기농 전문 매장인 올가홀푸드·W 호텔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