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DAKS KIDS 고객 중 6명 어린이, 호주 퀸즈랜드주 무료 방문

DAKS KIDS(대표 홍완표)는 '베스트 글로벌 리더 원정대'에서 선발된 6명의 어린이들이 지난 20일 4박 6일의 일정으로 호주 퀸즈랜드주를 다녀왔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리더 원정대는 DAKS KIDS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지난 8월 20일부터 10월 5일까지, 전국 25개 DAKS KIDS 매장을 통해 참가 어린이를 모집했다. 수많은 신청자 중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6명의 어린이들은 호주 퀸즈랜드주를 방문해 동물들을 직접 만나보고 한국에서 접하지 못했던 서핑 레슨 등 다양한 체험들을 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글로벌 리더 원정대로 선발된 8살의 천보근 어린이는 “돌고래, 코알라 등 신기한 동물들도 보고 펠리칸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것도 재미있었다. 특히 외국인들이 영어로 테이블 매너도 가르쳐 주고 호주의 가정집도 방문하여 호주아이들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함께 참여했던 DAKS KIDS 홍보 담당 김은주 대리는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여행 프로그램들과는 달리 어린이들에게 글로벌 리더로서 기본 매너를 배우고 견문을 넓혀, 보다 크고 다양한 세상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베스트 글로벌 리더 원정대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연의 소중함을 느끼고 풍부한 감수성과 정서 발달에 도움을 주어 진정한 글로벌 리더에 한발짝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기를 기대한다” 라고 전했다.
 
이번에 선발된 원정대 6명은 향후 DAKS KIDS 어린이 홍보대사의 자격을 부여 받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되며, 위 자격은 1년 동안 지속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