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교CNS에서 운영하는 초등 실용영어 학습 사이트 플러스잉글리쉬(www.plus-english.com)가 최근 선진 학습방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엄마표 홈스쿨링'을 위한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보, 미피 등 인기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의 4대 영역을 학습할 수 있는 대교 플러스잉글리쉬는 대표적인 에듀테인먼트 실용영어 학습 사이트.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홈스쿨링 부가자료가 풍부하게 제공되는 ‘프리패스 통 큰 간식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애니메이션, 드라마, 토익 이러닝 강좌 등 70여개 컨텐츠의 체계적인 학습 가이드가 제공되는 ‘프리패스(6개월 50,000원/ 12개월 100,000원)’ 전 구매고객에게 농심 과자 1박스를 제공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플러스잉글리쉬 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전 회원에게는 엠게임 라피스 영어/한자 게임 아이템권과 Show 아이써치(아이 위치정보 확인서비스) 무료이용권을 함께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된다.
대교CNS 웹사업 본부장 김성권 전무는 “최근 영어교육에 있어서 고가의 조기유학이나 사교육보다 홈스쿨링의 중요성이 꾸준히 부각되고 있다”며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법 중에서도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재미' 요소의 에듀테인먼트 컨텐츠가 단연 인기”라고 밝혔다.
플러스잉글리쉬의 프리패스는 매일 학습해야 할 컨텐츠를 체계적으로 구성해 커리큘럼 가이드를 제시해 주는 한편 학습내용을 체크할 수 있는 워크시트(Work Sheet)·심화학습평가·단어놀이·요리법 등 풍부한 부가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같이 6~12개월 학습을 통해 알파벳, 파닉스 학습수준에서부터 외국인과 대화가 가능하도록 학습단계를 구성, 저렴한 가격으로 자가학습 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