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1번가 경품 웨딩 이벤트에 '최고급 리무진' 등장

웨딩카 리무진 전문업체인 씨엔제이코리아(http://www.cnjkorea.com)는 SK텔레콤 오픈마켓인 11번가의 '사랑은 리무진을 타고' 이벤트에 최고급 웨딩카 리무진 서비스 차량’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씨엔제이코리아(대표 양규섭)는 본격적인 가을·겨울 혼수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고품격의 명품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11번가의 차별화된 마케팅에 호응해 제휴 파트너로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
 
이벤트에 제공되는 차량은 최근 젊은 연인들 사이에 가장 인기가 있는 국내 최고급의 웨딩카 리무진인 크라이슬러 300C 리무진과 링컨 타운카 리무진 차량이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8일까지 11번가 웨딩 리무진 지원 이벤트 페이지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리무진 차량 지원 서비스는 12월부터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CNJ코리아는 일반 고객뿐만 아니라 삼성전자를 비롯한 국내 기업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에서 보유한 최고급 리무진을 이용한 웨딩카, 비즈니스 VIP 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 레저 스포츠 분야인 요트·승마의 1일 체험학습 및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어 VIP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주요 대기업으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