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푸른영어, 호주 공립학교 프로그램 오픈

블루버드 푸른영어(www.ebluebird.net)는 30일까지 호주 시드니 NSW(New South Wales)주 교육청 산하 공립 학교의 연수프로그램 신청을 받는다.
 
이번 프로그램은 시드니 교육청 산하 공립 초, 중학교에서 호주 학생들과 함께 학교 수업을 받으면서, 현지 호주학생과 1대1일 결연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우의를 기를 수 있으며, 3주 연수 후 현지 학교장이 발급하는 정식 수료증도 받게 된다. 
 
특히, 푸른영어에서 시행하는 호주 NSW 주 교육청 영어프로그램은 가장 큰 특징은 다른 해외 연수와 달리 호주 시드니 NSW 교육청이 주관하는 정식 프로그램으로 한 학교당 16명내외, 한 학급당 1-2명의 한국 학생이 배정되어 한국 학생에 대한 의존도를 낮췄다. 또한, 학생이 자세한 적성 테스트를 통해 가장 적합한 홈스테이를 배정하며, 등하교시 픽업 서비스로 안전성을 높였다.
 
연수는 평일 오전 8:30-오후 3:00까지 정규수업이 이뤄지며, 방과 후 에는 원어민 친구 및 현지 가족과 함께하는 생활하면서 영어를 익히고, 주말에는 문화체험 및 관광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돼 있다.
 
블루버드 푸른영어 백현 실장은 “이번 연수를 통하여 현지 학생들의 학교 생활 체험 및 호주의 문화 생활 체험과 더불어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일정은 내년 1월 31일부터 2월 20일까지 3주간이며, 초등 3-6학년(중학생 별도 문의)을 대상으로 32명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문의전화 :02-558-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