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10월 한달 동안 총 55,314대 (완성차 기준-내수 12,369대, 수출 42,945대, CKD 제외)를 판매했다.
GM DAEWOO 10월 내수판매는 총 12,369대를 기록, 전년 동기 8,389대 대비 47.4% 큰 폭으로 상승했다. 이는 새로 출시된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와 준중형차 라세티 프리미어에 대한 높은 시장 수요에 기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로써 회사는 내수 판매 14,282대를 기록한 지난 9월에 이어 2개월 연속 내수 판매 실적이 12,000대를 넘었으며, 8월 이후 3개월 연속 전년 대비 증가세를 이어갔다.
GM DAEWOO 판매·A/S·마케팅담당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강력한 책임 지역총판제 도입을 바탕으로 수퍼 세이프 워런티(Super Safe Warranty) 프로그램 및 대규모 시승 이벤트 ‘스타일 777 캠페인’등을 펼쳐 내수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10월 수출실적은 총 42,945대를 기록, 전년 동월 64,944대 대비 33.9% 감소했다. 아울러 GM DAEWOO는 10월 한달 동안 CKD 방식으로 총 97,883대를 수출했다.
한편, GM DAEWOO의 1~10월 CKD 수출은 총 763,050대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