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닉(www.SCINIC.com)의 뿌리는 클렌징,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출시 하자마자 빠른 속도로 판매되고 있다.
싸이닉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온라인 출시 3일 만에 1차 생산분 3천개가 모두 품절되면서, 온라인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놓고 있는 것이다. 3일 동안 판매된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를 위로 쌓아 올리면 236.7m의 남산타워를 2개의 높이와 동일하다. 또, 시간상으로는 1.5분에 1개씩 팔린 것과 같다.
싸이닉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출시 전부터 모델인 탤런트 이민정을 앞세워, ‘꿀피부’ 트렌드를 만들어 이슈화가 되었고, 출시 이후에는 ‘뿌리는 클렌징’이라는 신선한 제품 아이디어와 복잡한 클렌징 단계를 줄여주는 클렌징력으로 인정받으며, 온라인 입소문 효과로 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싸이닉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세계최초 미스트 타입 클렌징 트리트먼트로 로얄젤리와 눈꽃 동충하초의 발효 과학을 적용해 개발한 발효보결단37 성분을 함유해, 간편하게 얼굴에 뿌려 손에 제품을 덜어 얼굴에 바를 필요가 없기 때문에 손세균에 의한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건강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싸이닉 마케팅팀 홍보담당자는 “꽃보다 남자에서 하재경 역으로 눈길을 모으고, 최근 SBS ‘그대웃어요’ 서정인 역으로 인기가 높은 이민정을 앞세운 광고·홍보활동이 제품의 주목도를 높였다”며 “무엇보다 복잡한 클렌징으로 힘들어하는 여성들의 마음을 읽은 간편하고 똑똑한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의 제품력이 온라인에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아 이것이 판매로까지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싸이닉 토탈 클렌징 트리트먼트는 현재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와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