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성의 패션은 발끝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발등을 타고 올라와 발목을 휘감는 T-스트랩과 누구든 반할만한 종아리의 곡선을 만들어 내는 아찔한 스틸레토 힐의 유혹을 견뎌낼 수 있는 여성이 과연 몇이나 될까. 지난 2일 특별함을 원하는 그녀들만을 위한 아찔한 수제화슈즈 ‘스칼렛카우’가 런칭했다.
수제화 장인정신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반적인 여성슈즈의 트랜드 시장에서 조금은 특별하고 아찔한 고급스러움을 목표로 수제화 소비시장의 혁신 트랜드를 선보일 ‘스칼렛카우’는 여성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한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디자인과 트렌디한 럭셔리즘 컨셉으로 현대인들에 맞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인다. 또한 슈즈 전문 디자이너와 생산공장 등 디자인부터 생산까지 할 수 있는 라인을 확보했으며 플랫, 힐, 펌프스, 부츠까지 다양하고 특별한 제품만을 선보인다.
‘스칼렛카우’는 이번 온라인 런칭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 첫번째 ‘신데렐라 이벤트’는 홈페이지(www.scarletcow.co.kr) 가입 후 11월 25일까지 축하인사를 남긴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5명의 여성들에게 그녀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특별한 슈즈를 제작해준다. 이 밖에 회원가입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천원의 적립금이 쌓이며, 11월 2일부터 한달 동안 15%의 오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그리고 선착선 30명 구입고객에는 여성듀오 ‘2NB’ 정규앨범 사인CD를 증정한다.
스칼렛카우의 김재원이사는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를 지켜나감과 동시에 고객 한 분 한 분을 주인공처럼 빛나게 해주는 스칼렛카우가 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