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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후원

코오롱스포츠는 지난 10월부터 전국 173개 매장에서 소아암·백혈병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새생명 플리스 자켓을 판매중이다.

‘새생명 플리스 자켓’은 생산 협력업체는 납품단가를 줄이고, 유통매장에선 판매마진을 없애 일반 제품보다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가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주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판매하는 기획상품으로, 수익금 전액을 새생명 지원 센터에 기부한다.

올해 판매될 새생명 자켓은 보온성이 우수한 플리스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집업 스타일이다. 두 가지 디자인에 네 개의 컬러로 총 5,000장의 자켓을 제작해 판매한다. 가격은 7만8천원이다.

코오롱스포츠 마케팅팀 박승화 팀장은 “매년 고객들도 새생명 상품의 취지에 공감하며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고 있다. 앞으로도 이 캠페인을 꾸준히 지속해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여 나눔의 세상에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2005년부터 새생명 캠페인을 통해 지금까지 총 4억 여원의 성금을 새생명 지원센터에 기부해 왔으며, 올해도 플리스 자켓을 판매를 통해 1억여원의 성금을 모아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