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파고다, 골프 인재에 무료 영어 교육 실시

파고다교육그룹은 17일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서플라이어(official supplier) 계약 체결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파고다는 오는 2010년부터 KLPGA 소속의 모든 프로 선수들을 대상으로 무료 어학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KLPGA 회원들은 전국 파고다어학원 지점 및 사이버어학원 엔파고다(www.npagoda.com) 사이트에서 매월 오프라인 강좌 1개 과목, 온라인 강좌 2개 과목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파고다교육그룹은 KLPGA의 외국어교육 아카데미 부문 카테고리 독점권을 획득함에 따라 KLPGA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공식 외국어교육 아카데미로 인정받게 된다. KLPGA가 외국어학원과 업무 제휴를 체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파고다교육그룹 박경실 회장은 “골프 강국인 우리나라에서 국제적인 골프 인재 양성에 파고다가 기여하게 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파고다는 우수한 인력의 세계화를 이끌어가는 글로벌 인재 육성의 요람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LPGA 선종구 회장은 “국내 굴지의 어학원인 파고다와 업무 제휴를 맺게 되어 해외진출을 모색하는 선수들과 자기계발에 관심이 많은 회원들에게 유용할 것이다.”라며 “KLPGA가 글로벌화를 지향하는 데 있어 이번 제휴가 큰 밑거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