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메틱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가 한국지식정보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09년 세계 명품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세계명품 브랜드 대상은 서울을 포함한 5곳의 대도시의 소비자들의 설문 조사를 통한 1차 심사와 학계·산업계·론계 등 각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세계 명품 브랜드 선정 위원회의 2차 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끌레드뽀 보떼 관계자는 "아름다운 피부에의 열쇠라는 의미인 끌레드뽀 보떼는 탁월한 제품이 여성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열쇠가 되며, 또한 자신만의 퍼스널 케어로 들어가는 문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특히 최근 세계 최초로 피부의 기능성에 대해 ‘림프선 케어’ 라는 과학적 기법을 적용한 시나끄티프 라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수상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여성의 가치를 함께 실현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