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워킹온더클라우드, 2009년 마감 시즌오프 진행

워킹슈즈 멀티샵 워킹온더클라우드(대표 김철웅)는 12월 27일까지 2009년을 마감하는 시즌오프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유럽과 일본 등에서 컴포트 워킹슈즈브랜드를 수입 판매하는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스니커즈에서 부터 구두에 이르기까지 편안함을 기본으로 한 신발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잠실·분당·부산본점과 강남구 신사동 직영매장 등 전국 5개 매장에서 동시 실시하는 이번 시즌오프에는 독일의 60년 전통을 가진 프리미엄 컴포트 워킹슈즈 브랜드 ‘가버(gabor)’와 ‘로미카(romika)’를 비롯해, 스페인 브랜드 트웬티포아워즈(24hrs) 등
모든 가을겨울 신제품이 품목에 따라 20%~30% 가격할인에 들어간다. 

워킹온더클라우드 기획부의 이성희 실장은 “이번 시즌오프는 국내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질 높은 유럽과 일본의 워킹슈즈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올해 마지막 기회”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워킹온더클라우드 시즌오프에서 만날 수 있는 신제품의 특징은 작년에 비해 훨씬 다양해진 부츠라인. 독일제품 ‘가버’는 보헤미안풍 디자인에 브라운 퍼(Fur)를 트리밍 한 레이스 업 부츠, 버클 스트랩이 돋보이는 앵클 플랫부츠 등 편안함을 기본으로 최신유행코드까지 반영한 제품을 선보였다. 실용적 디자인이 특징인 이태리제품 ‘로미카’에는 스키 등 겨울레포츠를 즐길 때 신을 수 있는 방수처리 된 페딩 느낌의 플랫부츠가있다. 이 밖에 발목까지 살짝 올라오는 요넥스의 남성용 부츠도 있다. 

워킹온더클라우드는 시즌오프 기념으로 구매고객 전원에게 ‘손 세정제, 미용핸드티슈, 스포츠양말’로 구성된 ‘워킹 3종 선물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