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레드힐스, 소비자 AS만족도 1위

결혼정보회사 레드힐스가 '2009 대한민국 애프터서비스 만족지수(KASSI)' 결혼정보 분야 1위 업체로 선정됐다.

국민대경영연구소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 주최로 지난 18일 열린 시상식에서 레드힐스는 결혼정보 분야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AS최우수업체로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레드힐스 김태성 대표는 "오랜 시간과 큰 비용을 들여 개발한 고객지향형 ‘크루즈매칭2.0’을 통해 결혼정보의 궁극적 목표인 성혼율을 높인 점을 인정받아서 기쁘다"며 "특히 많은 업체 중에서 레드힐스의 서비스를 높게 평가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AS만족지수 1위 기업에는 KB국민은행·GS건설·캐리어·팬택앤큐리텔·신도리코·퍼시스·BMW코리아·롯데닷컴·AIA생명·롯데손해보험·장수돌침대 등 12업체가 분야별로 선정됐다.

KASSI는 소비자 권익향상과 고객 사후관리에 최선을 다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문 리서치기관에서 나온 객관적 데이터와 국민대 경영연구소가 개발한 AS평가지수를 바탕으로 고객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