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된 '박찬호 어린이장학재단 후원행사'에서 비트로시스는 전국 시·도 어린이 야구 대표 16명에게 자사에서 개발한 총명Q 플러스 제품을 각각 제공했다. 또한 비트로시스는 3년전부터 박찬호 선수의 체력보강을 위해 특별히 제조한 산삼배양근 엑기스 제품을 이번에도 박 선수의 좋은 활약에 감사한다는 뜻에서 추가로 선물했다.
비트로시스는 올해 박찬호 선수에게 5천만원 상당의 산삼배양근 엑기스를 후원했으며, 내년에도 미 메이저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박찬호 선수를 위해 특별히 제조된 산삼배양근 엑기스 제품을 공식 후원할 계획이다.
한편, 산삼 배양근은 국내에서 자생한 120년 된 산삼의 뿌리세포를 무균 배양한 것으로 천연산삼과 99.9% 유전형질이 동일한 산삼의 효능과 유전적 형질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산삼배양근 총명Q플러스는 삼의 주요 약리작용을 하는 성분인 40여종의 사포닌 중에서 특히 기억력 증진 및 신경안정에 효과가 있는 Rb1, 학습기능개선에 관여하는 Rg1 등 피로회복 및 두뇌활동 촉진효과가 있는 사포닌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 산삼배양근 엑기스는 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이 g 당 150mg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항암및 면역력 증가, 피로 회복에 관여하는 성분들이 다량 함유돼있다.
비트로시스는 그동안 프로골퍼 김종덕 선수를 비롯, 프로농구팀 KTF 등 여러 스포츠 선수에게 산삼 배양근 제품을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