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M은 '2009 웹 어워드 코리아' 패션쇼핑몰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 10월 새롭게 리뉴얼한 직영쇼핑몰 'ShopMCM'이 IA(Information Architecture) 방식을 통해 고품격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쇼핑환경에 맞는 UI(User Interface)와 MCM만의 브랜드 정체성 접목이 수상하게 된 계기가 됐다.
특히, MCM은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 등을 통해 소비자의 즐거운 쇼핑을 극대화 하고 있으며, 구매자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주는 '구매등급별 사은품'은 MCM의 쇼핑 나눔 정신을 반영하고 있다.
MCM 관계자는 "ShopMCM 룩북(www.shopmcm.com/lookbook)은 2008 웹어워드 패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며 "소비자를 우선으로 생각하는 ShopMCM 정신이 웹어워드 2년 연속 대상 수상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 해 동안 새로이 구축 또는 리뉴얼된 웹사이트들을 대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웹전문가 1,500명으로 구성된 웹어워드 평가위원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우수한 웹사이트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웹사이트 평가시상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