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길과 개리로 구성된 힙합그룹 리쌍이 26일,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에 이어 후속곡 '우리 지금 만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우리 지금 만나'는 독특한 음악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장기하와 얼굴들과 함께한 곡으로 타이틀곡 '헤어지지 못하는 여자, 떠나가지 못하는 남자'와 함께 큰 호응을 얻었다.
앨범의 음악성부터 항상 새로운 시도로 주목 받아 온 리쌍은 이번 '우리 지금 만나' 뮤직비디오에서 플래쉬애니메이션의 형태로 제작해 다시 한 번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리 지금 만나'의 뮤직비디오에는 리쌍의 멤버인 길과 개리, 그리고 장기하가 소유하고 있는 본인들의 가장 특화된 이미지가 애니메이션의 형태로 캐릭터화 돼 등장하며 원곡의 가사에 충실한 내용을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에 맞게 위트 넘치는 이미지들로 훌륭하게 형상화시켰다.
특히, 뮤직비디오의 기획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 리쌍은 스토리라인부터 세밀한 리터치 작업까지 모두 참여해 이전까지 선보여왔던 뮤직비디오 제작기간의 2배가 넘는 노력을 기울였다.
지난 21일 진행된 2009 MAMA에서 힙합상을 수상하며 거침없는 인기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리쌍은 후속곡인 '우리 지금 만나'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다가오는 연말에 각종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과 직접 만나서 호흡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늘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