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월드디즈니 주얼리, 소외이웃 돕기위해 사랑나눔 팔찌 제작

캐릭터 주얼리 전문 브랜드 '월트디즈니 주얼리'가 사랑나눔을 위한 'Heart & Heart 사랑나눔 팔찌'를 제작한다. 이번 사랑나눔팔찌는 연말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기 위해 특별히 한정판으로 디자인·제작됐으며 판매 수익금 전액은 사회복지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에 후원된다.
 
사랑나눔 팔찌는 함께하는 사랑밭의 재능 나눔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의 물질적인 기부로 머물러 있는 현재의 기부 문화에서 벗어나 재능을 기부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월드디즈니 주얼리는 이에 따라 기업의 재능인 주얼리의 디자인과 제작을 통해 사랑밭의 재능 도네이션 활동에 동참하게 된 것.
 
이번에 특별 제작된 사랑나눔 팔찌는 겨울시즌에 맞춰 따뜻한 스웨이드 재질의 스트링과 실버 팬던트로 제작됐으며, 4가지 색상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 가능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이 팔찌에는 'Heart & Heart'라는 이름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자 하는 사랑의 마음을 담았다. 
 
월트디즈니 주얼리 노송철 실장은 “기업의 이념으로 20년 넘게 사회공헌 활동을 해오던 중, 사랑밭의 재능기부를 알게 돼, 이번 사랑나눔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또한, “월트디즈니 주얼리가 가진 기업적 재능으로 소외된 이웃을 조금이나마 도울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정물품으로 제작해 판매되는 이번 'Heart & Heart 사랑나눔 팔찌'는 온라인을 통해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사랑밭 홈페이지 상품구매기부 페이지(http://www.iloveshare.or.kr/gift/gift_01.asp)에서 확인가능하다.
 
한편 사랑밭은 오는 27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한강공원 반포지구 마리나제페에서 진행예정인 tvN 연말 특집 프로그램 ‘스타나눔 프로젝트 달콤한 경매’에 참여할 예정이며, 스타들의 재능으로 만들어진 작품들의 경매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