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존슨즈 베이비, '굿바이 아기눈물' 온라인 기부 이벤트 실시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존슨즈 베이비가 아기 눈에 순하고 안전한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50주년을 기념해 자사 홈페이지에서 11월 26일 부터 12월 중순까지 '굿바이 아기눈물'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일, 홀트아동복지회에서 존슨즈 베이비 서포터즈와 함께 진행된 목욕 봉사활동에 이은 '굿바이 아기눈물' 온라인 이벤트는 아기들의 순하고 안전한 목욕을 위한 존슨즈 베이비만의 고유기술인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의 '더 이상 눈물 흘리지 않아요'라는 문장의 본뜻을 충실히 살려 소외 받는 아기들의 눈물을 멈춰주기 위한 의미 있는 온라인 기부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직접 방문해서 봉사활동을 하는 것이 어렵지만 봉사하고픈 뜻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클릭만으로 손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존슨즈 베이비 탑투토 홈페이지에서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동영상을 클릭하면, 클릭 10회가 이루어질 때마다 탑투토 포밍워시 1개가 홀트아동복지회에 기부된다. 기증되는 탑투토 포밍워시는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공법을 적용한 대표적인 제품으로, 전국 70%에 이르는 병원 신생아실에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전문가들이 인정한 신생아 전용 워시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후엔 이메일 주소와 아기 이름을 기재하면 아기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 기부증명서가 이메일 전송된다.
 
한편,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공법은 안구테스트 등 엄격한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깜빡거림이나 눈물분비가 완전하지 못한 신생아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존슨즈 베이비만의 고유한 기술로 매운 비눗물에 눈을 깜박 이기 힘든 아기들이 눈가에 거품이 묻어도 자극을 주지 않을 만큼 순하게 만들어 졌다.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 공법은 존슨즈 베이비의 모든 워시 제품에 적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