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K2, 겨울철 등산 시즌 맞이 '상품권 증정 이벤트'

등산·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본격적인 겨울 등산 시즌을 앞두고 겨울철 산행을 준비하는 등산객들을 위한 'K2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K2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로,  오는 12월 6일까지 전국 121개 대리점(백화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상품권은 구매 금액의 10만원 단위를 기준으로 책정돼, 10만원 대 구입 고객에게는 1만 원권을, 20만원 대는 2만 원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최대 5만원까지 제공된다. 이 상품권은 전국의 K2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상품의 종류에 관계없이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K2코리아 한창희 영업 부장은 "본격적인 겨울 산행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실속 있게 겨울 산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K2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겨울 산행은 많은 위험 요소가 존재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등산 장비를 잘 갖춰 안전한 겨울산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K2는 전국 63개 백화점의 K2매장에서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사은품 소진 시까지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면 스카프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녹차 수통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우산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