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두산동아 '백점수학교실' 교회 공부방 서비스로 확대

두산동아의 온∙오프라인 공부방 브랜드인 '동아백점수학교실'이 교육 서비스를 전국 교회학습관으로 확대한다.
 
두산동아는 교회학습관에 청소년들 대상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온 '웰스터디(대표 정인선)'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전국 교회학습관에 '동아백점수학교실'의 콘텐츠와 교육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교회학습관이란 지역 교회(교육단체)에서 운영하고 있는 공부방으로, 학교 공부를 중심으로 생활 학습 부분을 병행하는 교육 시스템이다. 두산동아는 이번 사업을 위해 교회특판지사를 별도로 구축했으며, 오는 2010년까지 약 1,000개의 교회학습관에 동아백점수학교실의 공부방 서비스를 접목한다는 방침이다.
 
두산동아 동아백점수학교실 최상렬 팀장은 “초등 교육에 대한 니즈가 강한 교회학습관에 두산동아만의 체계화된 교육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내년 한 해 동안 지역사업자 가맹점 모집과 더불어 교회특판지사의 영업력을 확대해 동아백점수학교실의 유통망을 확장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교회학습관에서 진행하게 되는 동아백점수학교실의 학습 시스템은 온∙오프라인 교육 시스템에 교회의 기존 학습 시스템을 적용하여 크게 교육학습과 생활학습으로 나누어 실시된다.

교육학습 부문은 기존 동아백점수학교실의 발문학습법, 1:1 첨삭지도 등 체계적인 6단계 학습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초등학생들의 내신 관리 및 자기주도식 학습관을 길러줄 예정이다. 생활학습 부문은 인성 및 올바른 공부 습관을 형성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동아백점수학교실’은 65년간 축적한 두산동아만의 교육노하우를 기반으로 서울 대치동, 목동 학원가의 과목별 유명강사진 동영상 강의와 신개념의 6단계 학습 시스템을 접목해 선보인 초등학생 대상 공부방 브랜드이다.
 
현재까지 전국 300여 곳에 오픈한 ‘동아백점수학교실’은 오는 2010년까지 2만명의 신규 회원 유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