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 2010학년도 정규1학기 교육생 모집

2010년을 위한 자기계발 투자로 '온라인강의'는 어떨까?
 
학점은행전문교육기관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http://www.kedihaksa.kr)이 2010년 온라인강의 정규1학기 수강생 정식 접수를 시작한다.
 
이번 수강신청은 내년도 온라인원격강의를 수강할 시간제등록생을 모집하는 것으로, 사회복지사·보육교사 자격증취득, 전문학사, 학사편입, 학점관리 등을 위한 전공과목 및 교양과목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정규1학기 시간제등록 접수는 12월 1일부터 시작되며, 인원 충원 시 마감된다. 특히 각 과목들에 대한 수강생 인원제한이 확정되면서 시간제신청이 조기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시간제수업 수강을 결정했다면 원하는 강의 확보를 위해 서둘러 등록하는 것이 좋다.
 
학점은행제 시간제수업 수강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고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 또는 전문대학 재학(휴학)중인 자 등이다. 이 밖에 고교 졸업 이상의 학력이 인정되는 사람들도 신청이 가능하다.
 
시간제수업을 처음 신청하는 사람들은 최종학력졸업증명서와 고등학교생활기록부를 제출하면되며, 재등록자인 경우 최종학력증명서는 생략한다. 또 검정고시 합격자는 합격증과 성적증명서를, 외국학교 출신자는 졸업증명서와 성적증명서(한글 공증 제출)가 있어야 한다.
 
이번에 등록 및 접수를 완료한 온라인강의는 2010년 2월말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시간제 등록 과목 및 대학, 수업료 등에 대한 내용은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학위취득 및 편입학 교육컨설팅전문 한국사이버교육개발원은 사회복지사2급자격증, 사회복지사3급자격증, 보육교사2급자격증을 비롯해 학위취득, 전문학사, 학사편입 관련 사이버강의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시간제수업 ‘정식접수처’로 불리고 있는 평생교육·평생학습기관이다.
 
웹사이트에서는 수강신청부터 상담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와 자료들도 제공하고 있어 수업 및 학점관리에 대한 수강생들의 빠른 이해를 돕고 있다. 특히 고등학생, 지방대학 및 전문대생, 미술대학이나 교육대학 및 사범대학생 등 다양한 수강생들의 편입준비를 위한 학점은행 ‘맞춤 컨설팅’이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 사회복지사자격증 및 보육교사자격증 과정, 어린이놀이방 창업 등을 전문으로 하는 한국사회복지보육교육원(http://www.kedisabok.co.kr)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문의: 02-702-1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