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이더, 겨울철 추위 차단하는 동절기용 방한용품 출시

프랑스 아웃도어브랜드 아이더는 겨울철 산행 시 추위로부터 머리와 얼굴을 보호해줄 고어텍스 고소모(귀마개 모자)와 파워스트레치 바라클라바(얼굴 보호용 마스크)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고어텍스 고소모(가격 5만8천원)는 귀와 뺨 부위는 물론 턱까지 감싸주는 디자인으로 한겨울 산행 시 얼굴을 보호해준다. 뛰어난 통기성과 완벽한 방수·방풍기능을 자랑하는 고어텍스 원단을 사용해 겨울철 다양한 상황에서 얼굴을 보호해주며, 땀받이 원단으로는 흡한속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리는 속성)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원단을 사용해 산행 시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보온성이 뛰어난 플리스 안감과 퍼(털: FUR) 안감 2가지 스타일이 있으며, 색상도 블랙·다크네이비·핑크·다크퍼플 등 4가지를 채택다. 귀마개 아래 부위에 벨크로를 장착해 날씨가 따뜻할 때나 사용하지 않을 때는 머리 위쪽으로 고정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아이더의 파워스트레치 바라클라바(가격 4만3천원)는 보온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파워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얼굴보호용 마스크로, 눈을 제외한 얼굴의 모든 부위를 감싸 찬바람을 막아준다. 때문에 동절기 산행뿐만 아니라 겨울철 다양한 스포츠활동에도 활용 가능하다. 이마와 뺨 주위에 아이더 로고를 삽입한 젊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색상은 다크그레이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동절기 산행에서는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찬 바람이 불면 머리부위를 통한 체온 손실이 크기 때문에 얼굴부위를 따뜻하게 해주는 방한용 모자나 바라클라바를 착용하면 보온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며, "올 겨울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더의 기능이 뛰어난 동절기 산행용품들을 활용해 안전하고 따뜻한 산행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더 고어텍스 고소모 남녀착용컷
아이더 고어텍스 고소모 남녀착용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