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중소기업 겨울상품 무료 판매대행 개시

좋은 제품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인력이나 비용적 한계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중소제조업체를 위한 겨울상품 무료 판매대행 이벤트가 실시된다.

유통전문기업 에스이랜드(대표 한태욱)가 운영하는 온라인판매대행 에이전시 KNPD는 12월 한달간 '겨울상품 무료 판매대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에스이랜드 관계자는 "메이져 쇼핑몰의 경우 온라인 구매고객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입점을 하고자 하는 업체들 역시 급속하게 많아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제조업체들이 직접 메이져 쇼핑몰 진행을 추진하는 것이 어렵고, 입점 절차나 심사가 까다롭기 때문에 전문벤더업체들의 역할이 커지고 있다"며 "입점을 하려면 좋은 비쥬얼로 소비자에게 노출되기 위해 제품을 촬영하고, 이를 토대로 제품 상세기술서를 제작하는 등 디자인 업무가 수반되어야 가능하므로, 디자인 전문인력에 대한 부담도 클 수밖에 없다"고 설명했다.

이에 에스이랜드는 겨울에 효용성이 높은 다양한 제조상품들을 찾아내고, 지금까지 구축된 온라인 판매대행 기법들을 제공함으로써 중소업체의 마케팅에 힘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겨울 가전 제품에서부터 생활 잡화·방한 의류(패션)·인테리어용품·식품 등 다양한 품목과 관련된 제조업체가 참여할 수 있다.
 
에스이랜드 하철현 부사장은 "중소제조업체들은 인력이 많지 않고 개발이 주가 되기 때문에, 판매마케팅이나 디자인등의 업무는 전문업체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수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성있는 상품을 발굴해내고,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KNPD(www.knpd.net) 사이트에서 ‘겨울상품 무료 판매대행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판매대행을 원하는 제품 소개자료를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mickey68@hanmail.net) 로 보내면 된다.
 
한편, 이벤트에 뽑힌 업체는 GS샵·CJ오쇼핑·H몰·롯데닷컴·AK몰 등 국내 유수의 메이져 쇼핑몰을 비롯해, 옥션·G마켓·11번가 등 대형 오픈마켓에 입점 대행 및 위탁 판매대행서비스 등 100만원 상당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제품 상세기술서(제품 소개 웹페이지) 디자인 서비스를 무료로 대행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