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예 이성민이 인기 아이돌그룹 2AM 슬옹(임슬옹)과 ‘우결’서 깜짝 소개팅을 가져 화제다.
“등장부터 후광을 달았다. 산뜻한 미소를 머금고 가뿐한 발걸음으로 문을 열고 들어선 그녀에게 소개팅을 받기로 한 슬옹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그리고 함께 있던 사람들도 “너무 예쁘다”며 탄성을 자아냈다”
이는 지난 5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이하 우결)에서 벌어진 일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날 등장한 새 얼굴, 이성민에게 관심을 집중하며 슬옹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은 이성민의 석자를 방송 직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 인기 검색어 상위권에 올렸다.
또한 이날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슬옹과 이성민은 시청자들에게 고정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게시판에는 이성민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을 드러낸 글이 다수 게재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고정 신랑으로 출연 중인 탤런트 박재정과 2AM의 조권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하게 된 이성민은 이날 ‘깜짝 출연’에도 불구하고 맹활약을 펼쳤다.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 (Single Lady)’에 맞춰 ‘섹시 댄스’를 선보였고, ‘우결 부부운동회’의 50m 달리기 여자 부문에서 ‘체고소녀’ 유이를 가뿐히 물리치고 1등으로 결승선을 넘었다.
무엇보다도 뛰어난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고정 부인들로 출연 중인 황정음과 가인은 “예쁘면 다냐?!”며 살짝 시기심을 보이기도 했다. 슬옹은 함께 ‘우결’에 출연 중인 2AM의 멤버 조권과 진운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