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프로포즈 위한 맞춤형 포털사이트 오픈

국내에서 프러포즈 맞춤형 포털사이트가 등장했다.
 
쥬얼리 업체 루부와 국내 유명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공동 브랜딩한 스페셜 프러포즈 포털인 루부몰닷컴(www.luvumall.com)은 지난 3개월 동안 프러포즈 특화 쥬얼리 품목 제작 및 디자인 공정을 통해 오는 14일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선보일 루부몰닷컴은 기존 프러포즈 관련 쇼핑몰의 유사 상품 전시 구성을 탈피한 특화 상품과 디자이너컬렉션 및 프러포즈 솔루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쇼핑몰이 아닌 프러포즈 포털로 주목받고 있다.
 
루부몰닷컴의 핵심 컨텐츠는 루부의 단독 수출상품인 키스더루부(키스로 열리는 LED프러포즈 케이스)와 쥬얼리 디자이너들이 프러포즈 특화 품목으로 제작한 반지·목걸이·귀걸이 등의 쥬얼리 한정품으로 구성된다.
 
주로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춘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제작됐으며, 소비자의 수요층에 따라 메스티지부터 VIP 상품을 아울러 구성했다.
 
또한 루부몰닷컴은 프러포즈 전략을 시스템으로 구축, 프러포즈를 준비하고 있는 남성들을 위해 여성의 감성 스타일에 따라 매치된 48가지 버전의 프러포즈 솔루션과 회원들을 위한 국내 제1호 연애 전문강사 이명길의 프러포즈 카운셀링 서비스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현재 프러포즈 시 활용되는 플라워·쵸콜릿·외식메뉴 등의 기타 상품들도 브랜드 제휴가 이루어져 고객 맞춤형 서비스 상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루부몰닷컴의 핵심 프러포즈 상품들은 선착순 주문을 통해 고객 맞춤형으로 판매되며, 매달 새로운 프러포즈 아이템 공개 및 회원들의 오프라인 옥션 이벤트를 통해 한정품 일부를 선 판매할 계획이다.     
 
루부몰닷컴 운영사인 루부 박문수 대표는 “루부몰닷컴은 프러포즈에 대한 기대와 만족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주목한 만큼, 지속적인 프러포즈 메뉴얼 제공을 통해 프러포즈 포털의 이미지를 구축시켜 상용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