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에듀모아, '2010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선정

초등 온라인 교육사이트 에듀모아(대표 금훈섭 www.edumoa.com)가 '제7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조사에서 온라인초등교육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 가치평가 전문회사인 브랜드스톡이 제정한 교육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로 매년 교육산업 세부 부문별 브랜드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이번 ‘제 7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은 브랜드스톡과 연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KEBI(Korea Educational Brand Index) 모델에 의해 선정됐다. 만14세 이상의 브랜드스톡 회원과 리서치 전문 패널을 대상으로 지난 10월부터 11월까지 2개월에 걸쳐 이루어졌다. 조사대상은 각 경쟁부문 약 500여개의 브랜드였으며 각 브랜드에 대한 인지·호감·신뢰·만족도 등을 묻는 방법으로 지수를 산출했다.

에듀모아 금훈섭 대표는 “에듀모아가 온라인초등교육 우수 브랜드로 인정받게 되었다”면서 “계속해서 학생들에게는 풍부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학부모들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는 초등 온라인 교육기업의 선두주자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0년 첫 선을 보인 에듀모아는 현재 100만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초등 온라인 교육 1위 사이트다. 월 1만원으로 초등 교과학습 및 독서, 논술, 한자 등 다양한 비교과학습 콘텐츠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6일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