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지난 12일 월드비전 산하 서울 송파 복지관과 연계된 송파구 일대 저소득층 가구 50곳에 연탄을 비롯한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넥슨 사회봉사단 '핸즈'(hands)는 연탄 5천 장과, 쌀(10kg) 50 포대, 넥슨 캐릭터 문구 세트 100개를 이들 가정에 직접 배달해 기증의 의미를 더했다.
봉사단원들은 '산타팀'과 '연탄팀'으로 나뉘어, '연탄팀'은 각 가정에 직접 연탄 배달을 하고, '산타팀'은 산타 복장을 입고 대상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캐릭터 문구 세트를 선사했다. 넥슨에 따르면 이번에 전달된 문구 세트는 이달 초 넥슨 사내에서 진행된 성금 모으기 캠페인으로 마련된 것이다.
넥슨의 서민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살림이 넉넉지 못한 절대 빈곤층의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사회적 약자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더욱 확대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온라인 게임의 개발,퍼블리싱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와 컨텐츠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다. ㈜넥슨의 서비스 게임으로는 바람의 나라, 어둠의 전설, 테일즈위버, 일랜시아, 아스가르드, 메이플스토리, 마비노기, Qplay, CA-BnB, 카트라이더 등이 있다. 또한 2004년 3월 종합 포털 사이트 넥슨닷컴(www.nexon.com)을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