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이 최고의 화두가 되면서 소비자들은 격이 다른 휴식을 원하고 있다. 이런 고객 심리를 배려한 아주 특별한 스파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경기도 광주시 소재 퇴촌 스파그린랜드(www.spagreenland.co.kr 대표 최재원)는 내년 2월말까지 녹용을 달인 물에 목욕을 하는 최고급 보양 스파 '녹용황제탕'을 운영한다.
전통 한방 약재인 녹용은 몸이 허하거나, 뼈마디에 힘이 없을 때, 성기능 저하 등에 효능이 있다고 전해진다. 특히 녹용은 약효가 매우 빠른 최상의 영양제로서 다른 보약이나 약품으로 효력을 보지 못했던 노인들이 복용했을 시 바로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기가 가볍다고 한다.
최근 연구결과 녹용의 강글리오사드는 뇌의 기억력을 증진시키고 콜라겐은 피·연골·피부 조직의 재생에 효능을 나타내 여성의 피부 미용에도 그만이다. 또 글루코사민은 관절 및 연골의 유지 재생에, 글라이코사이노클리겐은 골다골증 예방에 도움을 준다.
그밖에도 녹용의 효능을 보완·상승시켜주는 다양한 약재들이 들어가 건강은 물론 피부미용에도 커다란 효능을 나타낸다. 최재원 스파그린랜드 대표는 “그냥 마셔도 좋을 엄선된 재료로 최고의 스파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나이 드신 어르신들에게는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수도권 어디서든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대형 노천욕장, 야외 정원족탕, 수(水)치료(물 마사지) 버블탕, 60여 가지의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다. 노천욕장은 자연석으로 꾸민 수려한 경관이 설경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유황탕·벳부탕·솔탕 등은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데 제격이다.
온가족이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넓은 찜질방은 물론 연령대별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시설과 테마탕을 365일 이용할 수 있다. 120개의 노즐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버블탕은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 또한 매일 중국 정통 경극과 마술 공연이 무료로 열린다. 문의)031-760-5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