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캠프는 내년 1월 5일부터 29일까지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3박 4일 씩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차수당 180명씩 총 54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스포츠 중계채널 MBC ESPN이 주최하고 프로스펙스와 서정한의원이 후원하는 이번 성장 캠프에서는, 키·몸무게·비만도 측정 및 성장판 개폐유무 검사·골밀도 검사(뼈 나이 측정) 등이 포함된 성장 관련 정밀 검사가 진행된다. 또한 전문강사와 함께 하는 점핑댄스 강습을 비롯해 스키강습·실내수영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물론, 서정한의원 박기원 원장의 강연도 준비되어 있다.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참가비는 32만원. 8만원 추가 시에는 15만원 상당의 성장 정밀 검사를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MBC ESPN 캠프 홈페이지(http://www.mbcespn-camp.com)를 참고하면 된다.
프로스펙스측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어린이 캠프가 진행되는 가운데,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마련하고자 이번 캠프를 준비하게 됐다"며, "적정 수준의 충격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GH+칩의 임상결과를 바탕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캠프에 참가하는 어린이들에게 유용한 시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