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로제타스톤, CJ오쇼핑 홈쇼핑서 기획상품 선봬

글로벌 외국어 학습 솔루션 '로제타스톤'이 CJ오쇼핑을 통해 크리스마스 특집 상품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 상품 구성에서 로제타스톤은 파격적인 가격 혜택에 톡톡 튀는 디자인의 MP3플레이어를 축하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정가 62만 7천원에 판매 중인 영어(미국식), 중국어·일본어 레벨1, 2, 3 패키지가 10만원 할인된 52만 7천원에 특별 판매되며, 자동주문 구매 시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증정되는 삼성전자 옙 U5 MP3 플레이어에는 로제타스톤 오디오 컨페니언 CD에 들어있는 음성 학습 컨텐츠를 옮겨 담을 수 있어, 사용자들이 추가 학습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로제타스톤인터내셔널인크 한국 지점 지사장 조스티븐 사장은 “로제타스톤의 학습법은 문법에 대한 이해나 문장 해석 없이 단어를 익히고 자연스레 문장을 말하는 방법으로써 어린아이가 처음 태어나 배우는 모국어 학습 원리를 따랐다. 크리스마스 특집 상품을 통해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로제타스톤을 만나고, 새로운 외국어를 더욱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17일 오전(9시 10분~10시 20분)과 21일 밤(21시 35분부터 22시 40분)에 진행되며, 목요일 오전에는 홈쇼핑 최초 버라이어티 상품 토크쇼인 '김승현의 이런 SHOW'를 통해 라이브 진행된다.
 
한편, 1992년 미국 버지니아에서 설립되어 버지니아 및 워싱턴 D.C.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제타스톤은 2006년 초 한국 시장에 처음 진출, 교육열이 높은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2009년 11월에는 한국 지점을 공식 출범, 외국어 학습에 관심이 높은 한국 시장에 대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칠 계획이다. 
 
전세계 150여 개국 5백만 이상의 학습자들이 선택한 로제타스톤은 현재 미국 LPGA 공식 스폰서쉽을 통해 국제 선수들의 외국어 학습을 지원하고 있으며, 미 국무부와 항공우주국(NASA)에도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