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세븐스텝잉글리시, '영어 사고력' 위한 방학 강좌 개설

세븐스텝잉글리시가 오는 1월 4일부터 4주 동안 초등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단기 집중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학동안 학생들이 영어 원서 읽기와 스피치, 작문을 중점적으로 학습하며 영어 사고력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강좌다. 이에 원서읽기 학습 중심의 'Reading Mentor'반과 영어 말하기와 쓰기 집중 훈련반인 'Non-fiction Reading & Writing' 및 'Contemporary Topics Lecture 토의반’이 개설될 예정이다.

‘Reading Mentor’반은 개인별 독서능력 진단에 따른 원서 읽기 방법, 학년별 필수 어휘 등에 관한 지도를 받을 수 있으며, 정규 수업 외에 매주 금·토요일마다 ‘멘토링 데이’를 이용할 수 있다. 멘토링 데이는 1:1 학습 코칭과 그룹 멘토링을 통해 평소 학습 태도를 점검하고 올바른 영어 공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지도하는 시간이다. 'Non-fiction Reading & Writing' 및 'Contemporary Topics Lecture 토의반’은 시사이슈에 관한 토론 및 스피치, 작문 수업 등을 통해 영어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모든 강좌는 주2회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세븐스텝잉글리시 박광준 원장은 “이번 개설된 특강은 아이들에게 영어로 생각하고 말할 수 있는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동기가 될 것”이라며 “아이들 스스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멘토링 프로그램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스텝잉글리쉬는 겨울방학 특강 개강에 앞서 유아 및 초중등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이번 설명회는 19일·22일 두 차례에 걸쳐 개최되며, 오전 11시부터 세븐스텝잉글리시 본원에서 진행된다. 문의:031-719-5179/5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