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루부, 별자리 프러포즈 보석함 100개 한정 출시

감성 쥬얼리 루부가 키스로 열리는 LED 보석함 키스더루부에 쥬얼리 스톤과 금장 하트로 구성된 '별자리 프러포즈 보석함' 100개를 한정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루부의 별자리 보석함 쥬얼리는 반지나 목걸이 없이도 제품 자체만으로 프러포즈를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스페셜 작품으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보석함을 다양하게 디자인 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이에 루부는 오는 31일까지 공식 유통 판매처인 프러포즈 포털 루부몰닷컴을 통해 선착순 주문 방식으로 판매한다.
 
또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을 위해 5만원 상당의 금장 하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제품 내부에 고객이 원하는 프러포즈 메시지를 장식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사이즈는 가로 9cm, 높이 12cm, 무게 235g이며, 판매가는 350,000원.
 
루부 박문수 대표는 “별자리 보석함은 키스더루부의 스페셜에디션으로 선보인 첫 제품으로 그동안 소비자들의 별자리 보석함 문의에 의해 제작된 쥬얼리다” 며 “이외에 포크아트와 자개로 고안한 기타 버전도 곧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별자리 보석함은 별자리 보석함은 현 한국에그아트협회 상임지회장이자 디자이너인 유옥길씨가 디자인 공정을 맡았으며, SBS 드라마 천사의 유혹에서 주인공 배수빈과 홍수현의 프러포즈 아이템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