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광주시 소재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겨울 방학을 맞아 방문하는 대학생들에게 12월말까지 공짜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스파 캠퍼스' 이벤트를 실시증이다. 이 기간 동안 학생증을 지참하고 2명 이상 방문할 경우 매 2명마다 1명씩 스파 이용료를 받지 않는다.
특히 스파를 즐기는 사진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면 소정의 심사 과정을 거친 후 ‘스파 포토제닉’ 상을 증정, 남녀 각 1위에 선정된 참가자들은 대학생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나머지 5위까지 입상자들에게도 푸짐한 부상이 돌아가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주어진다.
학과나 동아리별 단체 방문하는 학생들에게는 더 큰 혜택과 교통 편의 등을 제공하게 된다. 학업과 취업준비로 쌓인 피로를 스파로 풀면서, 제자들이 지난 학기 동안 고생하신 은사님의 등을 밀어드리는 아름다운 추억도 만들 수 있다. (관련 전화 문의 환영)
최재원 스파그린랜드 대표는 “스파가 대중 레저문화로 점차 자리잡으면서 대학생 등 젊은 층 고객들의 방문이 늘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퇴촌 스파그린랜드가 수도권 대학생들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고 젊은 이미지로 비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도권 어디서든 1시간이면 닿을 수 있는 퇴촌 스파그린랜드는 대형 노천욕장, 야외 정원족탕, 수(水)치료(물 마사지) 버블탕, 60여 가지의 테마탕을 갖춘 가족형 워터파크. 노천욕장은 자연석으로 꾸민 수려한 경관이 설경과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