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탄절과 연말을 앞두고 프랭클린 플래너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가격대별로 마련한 특별한 사은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내 프랭클린 플래너를 제작유통하는 한국성과향상센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든 구매고객에게 선물을 주는 산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연말연시에 가장 많이 떠오르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플래너와 같은 다이어리다. 스스로 새해를 다짐하기 위해 구입하기도 하고,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아이템이기에 각광받는다. 이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객들의 기분 좋은 구매를 위해 프랭클린 플래너에서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각각 이분화된 것이 특징. 유통채널 별로 고객들의 구매성향과 패턴을 고려해 가장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차별화해 진행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머그컵을, 10만원 이상은 ABC마트 운동화 교환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연말연시 공연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뮤지컬 ‘연탄길’ 티켓을 1인 2매(9만원 상당)을 증정한다.(선착순마감)
전국 교보 핫트랙스와 영풍문고(종로·강남) 매장에서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고객들을 위한 실속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2010년을 한 장에 계획할 수 있도록 제작된 연간계획속지와 보관케이스 커버를, 10만원 이상 결제 시 연간계획 속지에 지퍼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1만원 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프랭클린 플래너 본사 직영 온라인 쇼핑몰(www.franklinplanner.co.kr)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