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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토닷컴 로드메이트사업부의 주차안심콜서비스인‘콜메이트’가 GS넥스테이션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24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1차분, 총 30,000개의 콜메이트 공급이 이뤄지고 있으며 GS넥스테이션이 운영하는 오토오아시스, 조이마트, GS 카넷의 오프라인 매장 600여 곳과, Car&Leisure 포털 사이트 마일스토리닷컴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제휴는 주차안심콜서비스가 본격화된 이후 일 방문자가 2만 명에 이르는 대규모 유통망을 통한 첫 판매라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접근성과 함께 손쉽게 구매가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서비스의 대중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콜메이트 서비스는 차량 주정차시 운전자의 명함이나 휴대전화번호 대신 콜메이트 대표번호를 남겨 호출 또는 자동 연결해 주는 서비스로,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운전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어 사용자와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여성 및 노약자를 대상으로 발생하는 각종 범죄를 예방 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 많이 이용됨에 따라 새로운 주차문화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GS넥스테이션 마일스토리닷컴 운영팀 방진호과장은 "1만명 이상의 사용자 테스트를 거쳐 안전한 서비스를 구현한 콜메이트와의 이번 제휴를 통해, 소비자의 특성에 맞춘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4일부터 판매되는‘콜메이트’는 오토오아시스, 조이마트, GS카넷의 오프라인 매장 및 Car&Leisure 포털 사이트 마일스토리닷컴(www.milestory.com) 를 통해 구매 할 수 있으며, 콜메이트 홈페이지(http://www.callmate.kr)를 방문해 서비스 신청과 함께 부착형 대표 번호가 자동 부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