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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페리얼, 착한소비 캠페인 후원금 굿네이버스에 기탁

슈페리어(대표이사 김성열)의 하이브리드 캐주얼 임페리얼은 전속모델 김혜수와 함께 진행한 착한 소비캠페인의 후원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하는 기탁식을 지난 29일 가졌다.

이번 캠페인은 '굿바이(GOOD BUY)' 캠페인의 일원으로, 김혜수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임페리얼의 '시티라인'(CITY LINE) 일부 상품을 '착한 상품'으로 지정해 판매한 수익금의 일정 부분이 국내 결식아동후원금으로 전달돼 쓰여진다.

이날 기금 전달식에 참석한 이황희 임페리얼 본부장은 "아직까지도 우리 주변에는 한 겨울의 추위와 배고픔을 걱정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너무도 많다"며 "임페리얼이 나눔 실천 기업으로서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한편, '공존공영'이란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소외된 계층과의 나눔의 시간을 갖는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페리얼은 앞으로도 기업의 역량과 능력으로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실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